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  • [ ] [이벤트/쿠폰/적립금] 생일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?

    생일 쿠폰의 경우 최초 가입 시 휴대폰 본인인증정보에 등록한 정보(법정 생년월일)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 

    생일 당일 지급 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] [이벤트/쿠폰/적립금]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이 되나요?

    마일리지는 구매하신 제품이 배송 완료된 후 적용이 되며, 주문 취소나 반품 시에는 적용된 포인트가 차감됩니다. 

    마일리지 적립율은 구매 실결제 금액 기준과 등급별로 다르게 적립됩니다.


  • [ ] [이벤트/쿠폰/적립금] 마일리지 및 쿠폰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죠?

    마일리지와 쿠폰 내역은 [마이페이지] > 나의 활동 [마일리지 내역] , [쿠폰내역]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마일리지, 쿠폰 사용 기한의 경우 하단에 기재되어 있으며 기간 경과 시 자동 소멸됩니다.


    쿠폰에 자세한 사항은 [쿠폰내역] > 쿠폰정보 조회시 사용 조건에 대하여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] [이벤트/쿠폰/적립금] 쿠폰과 마일리지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보유하고 계신 쿠폰과 마일리지는 함께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
  • [ ]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제품 개봉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?

    제품을 이미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다음의 경우에도 교환/반품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­- 상품을 사용한 경우

    ­- 제품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
    -­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
    -­ 제품케이스를 열며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이물질이 묻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(메이크업, 썬크림 등 화장품, 기타 이물)

    -­ 반품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

    ­-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



  • [ ]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환불은 어떻게 받죠?

   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1. 카드결제 : 카드사에 따라 취소/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2. 에스크로 무통장/가상계좌 : 취소(환불진행) 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3. 휴대폰결제 : 결제 당월 취소 시 휴대폰 결제금액에 반영되며, 익월 취소 건 부터 기재해주신 계좌로 환불진행됩니다.(계좌로 환불 시 환불 등록 후 영업일 기준 약 2~3일 정도 소요)

    4. 포인트

    1) 포인트로만 결제한 경우 취소완료 후 바로 복원

    2) 카드와 포인트 혼합 결제인 경우 : 취소완료 후 바로 복원

    3) 가상계좌와 혼합 결제인 경우 : 환불 진행 등록 > 영업일 1~2일 후 취소 완료 > 순차적으로 계좌 입금 진행되며 환불완료 후 복원

    5. 할인쿠폰 : 환불완료시 쿠폰 사용기한 내에는 복원됩니다. (사용기한 경과 시 별도 복원되지 않습니다)


  • [ ]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교환, 반품 요청 기한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부탁드립니다.

   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/반품은 무료이나 고객님의 귀책 사유(변심, 수령 정보 오류, 배송 중 취소)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(6,000원)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교환,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순서로 신청하여 주시면 내용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.


    1. [마이페이지] > 나의 쇼핑정보 [주문/배송내역] > 주문번호 누른 후 환불접수

    2. [마이페이지] > 나의 활동 [1:1문의]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회수접수가 가능하니 꼭 연락부탁드립니다.

    3. 회수신청이 접수되면 제품 회수를 위해 배송받으신 주소로 라운지셀 지정 택배사에서(CJ대한통운) 영업일 기준 1~3일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 (반품 사유에 따라 반품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)

    4. 회수 상품은 배달완료 및 입고/검수 단계가 진행되어 환불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
  • [ ]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 [마이페이지] > 나의 쇼핑 정보 [주문/배송내역]> 주문번호 클릭 > 결제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    * 취소 신청은 고객님이 신청 방법 경로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만, 결제 취소 완료는 상담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.

    * 1:1문의 로 남겨주시면 업무 시간 내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* 다만, 취소 신청 시점에 따라 주문서 취합 및 택배사 출고 작업 이후에는 취소가 어렵기에 수령 후 반품(배송비 고객부담)으로만 처리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  • [ ] [주문/결제/배송] 미출고 및 배송 지연 시 안내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상품 입고 일정 및 재고 수급 상황 등에 따라 일부 상품의 출고가 지연되거나, 재고 부족으로 인한 취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 

    고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.


    이 경우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문자 안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- 재고 부족으로 인한 미출고 진행시 유선/SMS 으로 안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- 유선/SMS으로 안내 진행하였으나 별도 회신의 없을 경우, 취소 처리 진행됩니다.

    - 휴대폰 결제/무통장입금 결제 건의 경우 환불을 위한 고객님의 계좌 정보가 필요합니다.

      반드시 라운지셀 고객센터 혹은 1:1 문의게시판을 통하여 계좌 정보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


  • [ ] [주문/결제/배송] 카드 취소 했는데 카드 대금 청구서에 반영이 안되어 있어요.

    고객님의 개인금융정보 보호를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무조건 제3자인 결제대행업체(일명 PG사)를 경유하여 카드승인 및 취소처리를 하도록 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.

    그러므로 카드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결제대행사에서 취소 처리후 실제 취소 완료시까지 3~7일정도 처리기간이 소요되며, 

   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위와 같이 결제대행사에서 취소 후 3~7일정도 후에 카드사에서 실제 승인취소처리되기 떄문에 

    카드대금청구서에는 결제대행사에서 취소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고 고객님의 카드결제일 전날까지 카드사에서 취소처리한다면 결제 당일 출금되지 않습니다.


    다만, 개인의 결제대금 청구일자 및 카드사 마다 정책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  • [ ] [이벤트/쿠폰/적립금] 적립금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적립되는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단, 포인트 유효기간과 관계없이 휴면 회원 전환 시 보유 포인트는 즉시 소멸됩니다.


    포인트 유효기간 변경 관련 내용은

   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-> 공지사항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안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] [결제/배송] PG 확인요망이란 무엇인가요?

    PG 확인요망은 고객님께서 결제해주셨지만 PG사에서 결과값을 받지 못하여 PG사에서 확인이 필요한 상태입니다.


    고객센터나 문의 게시판으로 말씀해주시면 꼼꼼하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• [ ]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오픈마켓, 중고나라 등에서 구매했는데 어떻게 반품하나요?

    현재 네이버 쇼핑, 오픈 마켓과 중고나라 등에서 라운지셀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 것이 확인되고 있으며

    라운지셀 본사와 무관한 개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교환이나 환불 등 관련된 부분을 문의(임박하거나 지나버린 사용기한 등) 주시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.


    라운지셀의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매해주시는 경우 제품 유통 과정이나 보관 과정을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정품인증 및 사후처리 등 도움 드리기 어렵습니다.


    이러한 내용을 잘 모르시고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도 황당한 마음이 크실 것으로 생각됩니다.

    라운지셀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

    주문건 (주문내역/주문번호 등)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    라운지셀에서 노력하여 만든 이미지(컨텐츠)와 상세 내용들이 무단으로 도용되고 있는 부분, 

    판매만 진행되고 라운지셀 고객센터 번호 도용, 사용기한 확인이나 사후처리는 나몰라라 하여

    라운지셀를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본의아니게 불편을 드리고 있는 점 등이 강력한 대응으로 이어져 더이상 불미스러운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    우리 고객님들께서도 해당 부분 참고하시어 기분좋은 제품 사용에 큰 도움되시기 바라겠습니다.

   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1:1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빠르고 친절히 도움드리겠습니다. 


    감사합니다.





    ※ 공식 판매처 ※


    ▷ 라운지셀 공식 홈페이지

    ▷ 유니크오브제 공식 스마트스토어

    ▷ CJ ONSTYLE

    ▷ SSG.COM (신세계몰)

    ▷ 11번가 / G마켓

    ▷ 위메프 / 티몬

    ▷ 쿠팡/로켓배송

    ▷ 화해

    ▷ 하프클럽

    ▷ 롯데온

    ▷ 스킨알엑스

    ▷ 알렛츠샵

    ▷ 카카오톡 스토어

    ▷ 다이소몰 / 멸치쇼핑


    ★판매정보에 라운지셀  070-8015-1704 확인되는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(*쿠팡 제외)



  • [ ] [사이트이용/기타]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?

    라운지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
    넉넉한 수량을 준비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님들의 성원으로 한꺼번에 판매되어 품절되었기에 다음 재입고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나, 

    빠른 재입고를 위하여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, 품절 된 제품의 상세페이지 상단에서 확인되는 ‘품절상품 재입고 알림신청’ 배너를 통해서 직접 신청해주시면 제품 입고 후 문자로 입고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  • [ ]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반품 및 교환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변심/불만족 등 고객님의 개인 사유로 인한 교환,반품 진행시 배송비 6000원 고객 부담이며, 

   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,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

    *신청방법


    반드시 라운지셀 1: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8015-1704)로 접수하시길 바랍니다.

    교환, 반품, 환불은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     

    *환불 방법


    반품 및 환불 접수된 상품이 정상적으로 회수되어 검수 완료된 경우, 아래와 같은 절차로 처리됩니다.


    -신용카드 결제: 카드 결제 취소처리 해드리며, 승인취소 확인까지는 당사에서 반품 완료 처리 후 해당 카드사별로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-적립금 결제: 아이디의 적립금으로 환원 됩니다.
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